서울 중심 광화문 한 복판서 나는 공산당이 좋아요 퍼포먼스 진행

세종대왕 동상 앞에서 망국적인 행사 - 정부 뭐하나? 표현의 자유?

박상종 | 기사입력 2018/11/29 [16:28]

서울 중심 광화문 한 복판서 나는 공산당이 좋아요 퍼포먼스 진행

세종대왕 동상 앞에서 망국적인 행사 - 정부 뭐하나? 표현의 자유?

박상종 | 입력 : 2018/11/29 [16:28]

 대한민국 수도 광화문 한복판서 "나는  한복판서 "나는 공산당이 좋아요" 퍼포먼스!


최근 종북성향 단체 우후죽순 늘어나 -큰일 "저 젊은이들이 시대를 아는가?
시민들 "제 정신 아니다" 냉소적 반응에 걱정 반 우려반 ..혀를 찬다.

  

"저는 김정은 국무위원장님의 열렬한 팬입니다. 팬클럽을 공개 모집을 한다고 열광적이다.

나는 공산당이 좋아요!"

여기가 평양이 아니다.

26일 오후 2시 40분쯤 서울 광화문 세종대왕앞 광장에서 이런 외침이 울려 퍼진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서울 방문을 환영하는 ‘위인맞이환영단’ 김수근(35) 단장은 지나가던 시민들에게 "여러분도 곧 (김정은을) 좋아하실 겁니다"라고 고래고래 소리 질렀다.

▲  세상에 !- 철없는 어린아이들 짓이라고 무시하기에는 너무 무섭다.

 

▲ 서울 광화문 한복판에 나붙은 북한찬양 현수막- 여기가 대한민국 맞나?

여기에 시민들은 "미친X"이라면서 냉소적인 반응을 보였다.

일부는 "대낮에 도심 한 가운데서 저 짓거리 하는데 경찰은 뭐하느냐"고도 했다.

26일 오후 ‘위인맞이환영단’ 젊은이들이 서울 광화문 그것도 세종대왕 상 앞에서 위인맞이 환영단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이날 마이크를 넘겨 받은 김 단장은 "(나는) 김정은 국무위원장님을 굉장히 좋아한다. 정말 훌륭한 위인이라고 생각한다"며 "우리가 (정상회담에서) 본 김정은 위원장님은 겸손하고 배려심 많고 결단력 있고 배짱 좋고 실력 있는 지도자였고, 우리 민족의 평화 번영 통일을 위해서 모든 것을 바치려는 강력한 의지까지 갖고 있었다. 거기에 유머러스까지 한데 어떻게 좋아하지 않을 수 있는가"라고 반문했다.

이어 "미국과의 관계만 봐도 김정은 위원장님이 위인임을 알 수 있다. 깡패국가 미국이 북한 요구에는 쩔쩔맨다"며 "어려운 시절에도 민족 자존심을 지키면서 당당한 자주국가를 만들어낸 북쪽 동포들과 김정은 위원장님께 경의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위인맞이환영단은 김정은의 서울 방문을 환영하기 위한 목적으로 결성된 단체다. 최근 김정은 환영단체는 우후죽순 결성되는 추세다. 앞서 ‘백두칭송위원회’ ‘꽃물결 대학생 실천단’ ‘서울시민환영단’ ‘김정은 국무위원장 서울방문 환영 청년학생위원회’가 발족됐다. 이들은 모두 종북(從北)성향을 보이고 있다.

이날 광화문 광장을 지나가던 시민 대다수는 "불쾌하다"는 반응이었다.

위인맞이환영단의 기자회견을 지켜본 김모(62)씨는 "완전히 정신이 나가서 헛소리를 한다"고 했고, 홍모(25)씨도 "김정은 좋아하는 건 자유지만, 왜 여기에 나와서 떠드는지 모르겠다.

공산당이 좋다니 제 정신이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시민 이모(35)씨도 "서울 한복판에서 공산당을 찬양한다니 기가 막힌다. 당장 수사에 착수해 종북세력을 발본색원해야 한다"고 했다.

"그렇게 북한이 좋으면 너희 부모 형제 다 버리고 북으로 가서 살아라!"

지각이 있는 시민이라면 어리석은 젊은이들이  불쌍하다며 가슴을 친다.

그렇게 좋은가? 북으로 가라! 어리석은 젊은이들이여!

또한 위인맞이환영단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김정은 위원장님 환영 지하철 광고 추진’ △자기 집과 동네에 ‘김정은 위원장님 서울 방문을 뜨겁게 환영합니다’ 현수막 걸기 △김정은 국무위원장님 환영 스티커 붙이기 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인터넷을 통해 추가 회원 모집에 나서겠다고도 했다.

앞선 이날 오후 2시에는 한국청년연대 회원들이 김정은 국무위원장 서울방문, 남북정상회담 환영 청년학생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청년학생위는 전국 청년 단체 106개가 모인 단체다.

 

애국단체는 이들의 확산을 빨리 막아야 한다. 반면에 부모들은 내 자식들이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 철저히 감시해서 이런 이상한 집회에 나가지 않도록 관리를 철저히 해야겠다고 한마디씩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종합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