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4.15 총선 연기하라! 코로나19바이러스 영향으로 불가능! -충청미래당 창당현장에서 주장 !

▲중국발 신종 코로나19바이러스 사회 경제 정치 교육 모두 바닥!- 집회장소 모임 모두 꺼려

박상종 | 기사입력 2020/02/23 [09:48]

단독/4.15 총선 연기하라! 코로나19바이러스 영향으로 불가능! -충청미래당 창당현장에서 주장 !

▲중국발 신종 코로나19바이러스 사회 경제 정치 교육 모두 바닥!- 집회장소 모임 모두 꺼려

박상종 | 입력 : 2020/02/23 [09:48]

 

 

▲충청의 미래당 당 기

 중국발 신종 코로나19바이러스 사회 경제 정치 교육 모두 바닥!- 집회장소 모임 모두 꺼려

한국교회 각종 집회 모두 잠정 보류 또는 무기한 연기-하지만 토요 광화문 집회 강행

 

지난 221일은 충청미래당중앙당 창당이 충남 대전이 종합터미널 앞 샤인호텔에서 오후2시에 있었다.

 

하나의 정당이 탄생하려면 반드시 지구당 5개를 선()확보해야만 중앙당 창당이 가능한데 충청미래당은 지난 12일부터 서울과 대전 세종 충남 충북 등에 이미 지구당을 확보했다. 

  ©충청의 미래당 중앙당 창당이 지난 2월21일 대전 종합터미널 앞 샤인호텔에서 있었었다. 

이번 창당이 된 충청미래당은 남북분단 극복충청중심의 대통합 생활밀착형 정치범국민 도덕상회복운동에 따른 효()사상을 강조하며 특히 정치인 인성교육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이날 정식으로 공천을 받은 박석우최고대표위원은 충청도민 개혁정당을 내세우며 자유선진당의 명맥을 과감하게 이어가겠다는 포부와 함께 이에 충청도민이 모두 한 마음으로 합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박석우대표최고위원은 충청당의 모든 국회의원 후보들은 공천심사위원회가 아닌 당원들의 직접투표로 선출하겠다는 기타 정당과 조금 다른 이색적인 공약을 발표할 때 우레와 같은 만장일치 박수를 받기도 했다.

 

따라서 공천권을 얻기 위해서는 지금까지 정치인들이 당에 줄을 서고 잘못된 정치인이 공천되면서부터 나라의 근간부터 잘못되어갔던 전철을 떠 올리며,이제부터 당의 여론조사를 통해 후보자가 선발되고, 현재 200여개의 국회의원들만이 가지고 있는 특권층도 해산 시켜 권위주의의 정치가 아닌 국민들을 위하고 국민들을 두려워하며 국민들의 의사를 존중하는 봉사하는 국회의원으로 바꿔 놓을 것이라고 열변을 토할 때 많은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또한 박석우신임최고대표위원은 현 문재인정부의 청년실업대책을 꼬집으면서 청년이 집을 사면 돈을 지원해주고, 아기를 낳으면 또 돈을 지원해주는 청년에게 돈을 쏟아부어 주는 쓸개빠진 정치를 하고 있다며 비난을 했다.

 

이렇게 새로 자신의 인생을 출발하는 젊은이에게 국가예산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면 과연 어떤 청년이 직장에 취직을 할 것이며 일을 해서 가정과 가족을 부양할 책임을 가지겠느냐며 이 사탕발림 정치를 중지 시키고, 성실하고 근면하며 정직하게 땀흘린댓가를 부여해주는 사회를 조성해 나겠다고 열정적인 강연을 할 때 장내에서 환영하는 소리와 함께 큰 박수소리가 터져 나왔다. 

 중국발 코로나19 악성 분위기로 시기 상 선거운동할 수 없다-총선을 미루라! 처음 주장!

또한 박석우최고대표위원은 현 시국이 코로나19바이러스로 전국이 몸살을 앓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두려움을 가지고 있어 선거운동도 불가능하고, 반면에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 유권자들이 오기를 꺼려함으로 이번 선거는 대통령 령으로 연기를 하는 것이 당연하다 며 그 당위성을 설명했다.

 

취재를 마치며 뉴욕시티앤방송 기자가 찾은 충남 대전 종합터미널 앞 샤인 호텔에서 충청미래당 중앙당 창당현장을 다녀오는 가운데 신종코로나19라는 유행병이 너무 무섭다며 외출을 기피하고, 또한 많은 사람들이 모인 곳에 모이기를 꺼려하는 문화인데 올 선거가 과연 총선이 가능할 까하는 의구심도 가지면서 대통령의 합리적인 결단을 기대해 본다.

  

취재/ 박상종대기자ctntv10000@gmail.com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1/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