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 Part.3 ‘하늘아’, 4일 음원 전격 공개!!

SYB소비자연합방송 | 기사입력 2012/05/07 [23:29]

[무신] Part.3 ‘하늘아’, 4일 음원 전격 공개!!

SYB소비자연합방송 | 입력 : 2012/05/07 [23:29]
고려시대 천한 노예에서 최고 권력 자리에 오르는 실존인물 김준(김주혁)의 치열한 권력 쟁탈전을 담은 명품 사극 [무신](연출:김진민,김흥동/극본:이환경)과 인기 록밴드 TRAX의 강렬한 보이스가 만나 화제가 된 [무신] Part.3 ‘하늘아’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오늘(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 [무신] Part.3 ‘하늘아’는 [무신]의 엔딩 테마곡으로 제작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곡.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발매하게 된 [무신] Part.3 ‘하늘아’는 휘성의 ‘미인’, 지아의 ‘속상해서’ 등의 작곡자이자 MBC [나는 가수다]의 김조한의 편곡자로도 유명한 작곡가 김진훈과, 백지영의 ‘나쁜사람’의 작곡가 정진환이 작사에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은 수작이다.

 

 

 

[무신] Part.3 ‘하늘아’는 인기 록밴드 TRAX만의 호소력 있는 짙은 보이스와 절제미, 섬세한 감정이 [무신] 속 몽고군과의 스펙터클한 전쟁씬을 절정으로 표현해 내고 있다. 보다 깊고 강렬한 편곡과 선율이 돋보이는 [무신] Part.3 ‘하늘아’는 [무신]의 박진감과 남성적 스토리 전개에 멋지게 녹아 들어, 호쾌하고 시원한 음악적 색깔을 여실히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한편, 오는 5일에 방송될 [무신]의 23회에서는 그 동안 막강한 몽고군에 밀려 악전고투하던 고려가 정예군마저 대패하고 항복문서를 작성하기에 이르면서 위기에 빠진 고려의 처절한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조병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