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미북정상회담 앞두고 먼저 한미정상회담 5월22일 결정 -선 조율 후 미북정상담?

CTNTV | 기사입력 2018/05/05 [09:42]

속보/ 미북정상회담 앞두고 먼저 한미정상회담 5월22일 결정 -선 조율 후 미북정상담?

CTNTV | 입력 : 2018/05/05 [09:42]

 

5월 2~3주 미국과 북한의 정상회담을 대한민국 판문점서 개최하려는 움직임이 있는 가운데 갑작스럽게 한미정상회담을 오는 5월22일 하기로 양국간 조율, 문재인대통령이 국빈자격으로 미국에 간다.

 

 

 

국민들은 의아해 하고 있으며 무슨 일인지 국금해하고 있다고 애국보수ㅊ우파들은 한 마디씩 하면서 한국을 제외한 미북 단독정상회담이 염려는 됐지만, 어쨌던 한미정상회담 먼저 한다는 것이 안심이 된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이번 22일 한미정상회담은 세 번째가 된다고 백악관은 전했다.

 

 

 

백악관은 이날 성명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오는 22일 백악관에서 한국의 문재인 대통령을 맞을 것"이라며 "두 정상은 이번 세 번째 정상회담에서 한미 동맹의 지속적인 힘을 재확인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두 정상간 만남에서 한반도 전쟁 종식인가? 큰 카드를 가지고 조율을 할 것이고, 종전과 더불은 평화체제가 됐을 경우 미국은 과연 동맹국으로서 어떻게 대처해야하는가등을 더 깊이 조율을 할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한미정상은 이번 회담에서 다가오는 트럼프 대통령과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회담에 대해서도 더 깊이 논의할 것이라고 백악관은 전했다. 보도국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