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텔레미어 최첨단 세계적인 의학자 H. 앤드류박사 일본 도교에서 의학포럼 가져

이제 늙지않고 병들지 않는 장수 시대가 열렸다.

박상종 | 기사입력 2018/09/05 [16:26]

특집/텔레미어 최첨단 세계적인 의학자 H. 앤드류박사 일본 도교에서 의학포럼 가져

이제 늙지않고 병들지 않는 장수 시대가 열렸다.

박상종 | 입력 : 2018/09/05 [16:26]

 그동안 인간 수명 연장에 대해 의학적으로 침묵을 지켜오던 무지를 깨트리고, ‘텔레미오’라는 염색체를 새롭게 발견, 의학계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는 의학포럼이 지난 8월18일 일본 도교 아카사카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국제뉴스

사진=일본도쿄 나카사카 국제회의장서 열린 세계의학포럼 약1천여명이 모여 성황을 이뤘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의학적으로 당신의 나이는 과연 몇 살일까? 여기에 Joseph. M. 라파엘박사는 쥐를 통한 노화의 과정을 실험을 하다가 인간 조직의 노화를 역전하는 신물질을 발견했다.

인간노화에 대해 37년 동안 연구한 빌 앤드류박사에 의하면 인간이 노화와 발견된 질병이 무려 30가지가 넘는다고 하는데 ▶에이즈▶알츠하이머▶암▶심혈관질환▶세포 및 조직이식▶만성폐쇄성폐질환▶고양이울음증후군▶퇴행성디스크질환▶다운증후군▶만성각하증▶팬코니빈혈증▶간경변 ▶시력감퇴▶골관절염▶골다공증▶선천성조로증▶류마티스관절염▶피부노회▶결정성경화증▶베르너증후군과 ▶일반적인 면역질병과 ▶특발성 폐섬유증 까지 합치면 무려 50~100여개 질병으로 확대가 된다고 한다.

쥐를 통한 Telomero(텔레미오) 실험 이후에 심혈관질환 치매 암 전염병 사망 율이 현저히 줄어들었으며, 인간수명이 20년 이상 늘어 120세까지 살 수 있다는 희망적 메시지를 도쿄 세계의학포럼에서 세계적인 의학자들과 취재진 약 1천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이 됐다.

이날 일본선 의료계의 거부인 시게토미 고마츠박사및 테츠오 마츠무오 Diamond 社 편집장이 출석했다.

지금 일본선 ‘Telomere Effect’ (늙지 않는 비결)이란 책이 인기를 베스트셀러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 =Bill 앤드류스 박사 취재_국제언론인클럽 총괄연합취재본부장 박상종

대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 유명한 생명공학자 빌 앤드류박사- 죽음이 없는 영원한 세상 만들고 싶어

일본 도쿄 아카사카국제회의장 세계에서 달려온 의학자/취재진 1천여 명 모여 후끈!

 

인간이 왜 죽는가? william 앤드류박사는 노화와 각종 질병으로 말미암은 것이라고 전제한 뒤 이번에 저희 팀이 새롭게 발견한 Telomere(텔레미오) 염색체발견에 있다.

텔로미어는 모든 염색체 끝에 분자 특성과 단백질 보호덮개로 감싸져 있는 이루어진 말단영역이 곧 텔로미어 이며 이를 보호하는 효소인 텔로머라아제를 활성화시켜 텔로미어의 단축을 막고 나아가 짧아진 텔로미어를 연장한다.

 

 

인체의 노화를 텔로미어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서 단축을 지연시키고 나아가 연장시키는 것, 이것 이 바로 인간수명을 50 년이나 연장시키는 하나의 방법이다.

 

 

당신의 수명을 젊고 건강하게 50 년을 연장시켜 드린다.” 얼마나 귀가 번쩍 뜨이게 하는 의학적 보고인가? 우리는 기대를 아니 할 수 없다.

 

 

사실상 William 박사는 지난 1999년부터 그가 운영하는 씨에라연구소에서 약학적으로 노화와 각종질병을 치료 연구 마지막쯤 테레미어의 보호. 연장하는 세포 내 텔레머렝,라는 유전자를 발견, 이 물질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효소 CO314818을 발견함으로서 질병이 없이 노화를 개선할 수 있는 의학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놓았다.

 

나가 william 앤드류박사는 인간 수명이 150세 뿐이 아닌 질병이나 노화로 말미암은 죽음이 없는 세상, 곧 인간이 영원히 살아갈 수 있는 의학 최첨단의 연구로 팡파레를 울리고 싶다고 그 포부를 밝힌다.

 

의학적으로 당신의 나이는 과연 몇 살일까? 함께한 Ronald DePinho 박사는 쥐를 통한 텔로머레아제 관련 암의 변이 과정 실험을 하다가 오히려 쥐의 노화가 역전되는 현상을 증명했다.

 

 

이날 일본선 의료계의 거부인 시게토미 고마츠박사및 테츠오 마츠무오 Diamond 편집장이 출석했다.

지금 일본선 ‘Telomere Effect’ (늙지 않는 비결)이란 책이 인기를 베스트셀러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William 앤드류스 박사는 한 마디로 노화는 질병이다라고 힘주어 강조한다.

 

 

한편 ()디파이타임 그룹(www.defytime.com)은 빌 앤드류스와 씨애라사이언스의 연구 지원을 통해 얻은 결과를 가지고 금년 9 월쯤 제품과 의료서비스를 전 세계에 공급할 예정이다.

 

이제부터 텔로미어를 연장하면 고령화 염려할 필요가 없다.

이제부터 텔로미어를 연장하면 각종 성인병을 고민할 이유가 없다.

이제부터 텔로미어를 연장하면 당신은 더 이상 늙을 이유가 없다.

 

이 텔로미어의 연장을 통해 25 주 이후 생존율이 3 배 증가했다는 임상실험이 나왔다.

 

또한 획기적인 것은 이 텔로미어를 연장하는 기술을 각종 세포를 죽이는 사멸 메커니즘으로 도 활용 가능하다.

 

이와 관련된 신물질 및 각종 의료시술 서비스들을 윌리엄 H. 앤드류스 박사가 발표 했다.

 

일본취재를 마치며

국제언론인클럽 취재본부 기자가 바라 본 오늘의 세계!

도쿄 국제도시에서 인간 수명을 20 년씩이나 연장하는 의학포럼에서 밝혔는데 머잖은 날 인간의 모든 질병을 고칠 수 있는 그날을 앞당겨 달라고 다시금 의학계의 거장들에게 두 손 모아 부탁을 해본다.

 

-국제언론인클럽 총괄연합취재본부장- 박상종 大記者

-------------------------------------------------------------

Telomere(텔로미어) 단어풀이

그 이름이 Telomere(텔로미어)이다.- 텔로미어텔로미어 반복의 영역 인 염기에 의해 덮인 인간의 염색체 (A)의 각 단부에서 서열 염색체 이웃 염색체 열화 또는 융합 염색체 의 말단을 보호. 그것의 이름은 그리스어 명사에서 파생된다 telos ( τέλος ) ""그리고 merοs ( µέρος , 뿌리 : µερ- ) "부분"을 말한다.

 

 

이번 도쿄아카사키 국제회의장엔 세계에서 내노라하는 의학자들과 각국에서 파견된 취재기자들로 상엄 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 가운데 세계적인 장수 의학포럼이 진행됐다.

물론 이 자리에 대한민국 대표 언론사로 국제언론클럽 취재기자가 의학전문기자 포함 인솔자까지 4명도 열띤 의학포럼에 합세 취재경쟁 라인에 뛰어들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