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강화도에서 비상하는 갈매기를 특수촬영한 사진 입니다- 이렇게 비상을 할 것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정말로 반갑습니다. 
그 이유는 저는 미국 뉴저지주가 저의 자택입니다.
그곳에 사랑하는 아내와 자식과 딸과 손자가 행복하게 살고 있는데 사실상 한국사람 보기가 힘든 백인들의 주거지에 살고 있다보니 순수한 한국사람이 늘 그리웠습니다. 
 
날마다 한국음식이 생각나고, 정이 넘치는 한국사람과 밤새도록  무엇인가 대화를 나누고픈 작은 소망을 가지고 있다가 저는 작년 8월말에 단신으로 조국을 구하러 왔습니다.
 
조국을 구한다 하니 너무 거창한 가요?
현재 미국은 물론 유럽 등  세계 여러나라들은 'Korea War' 한국전쟁 소식으로 가득차고 넘칩니다. 문재인정부가 벌써 1년 이상 대한민국을 집권하고 있지만, 그 불안감과 고통을 국민이 안고 살아가는 이상한 나라가 됐습니다.
 
애국의 시작은 태극기들고 아스팔트에 참여하는 것부터, 나라를 바로 세우려면, 그 주인공들이 반드시 필요한데 보릿고개를 체험한 세대 즉 그동안 조국 근대화산업에 기둥역할을 감당했던 7080시대적인 인물들로 가슬러 올라가야만 그 주인공들과 진솔한 대화가 나옵니다.
 
저 또한 7080시대 건강한 대한민국 사람으로  현역을 만기전역함으로 조국에 충성했고, 이제 언론인으로서 정의롭고 공정하면서도 신속한 보도를 생명으로 지난 2010년 4월 대한민국 최초로 인터넷방송을 설립, 현재 9년차로 종합방송으로 도약, 이제 약 250개 채널을 갖춤으로 한국과 미국을 뛰어넘어 세계로 뻗어가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그리고 애국자 여러분!
글로벌 시티앤방송은 지난 2007년부터 ♠동성애반대 ♠땅굴 ♠중국산 짝퉁철강 각종 사건사고 현장 집중취재등으로 등 메이저 언론서 놓친 부분을 집중취재 이미 그 명성을 떨친바 있습니다.
 
현실은 무너져가는 조국을 구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어떻게 무엇을 가지고, 조국을 누가 구하느냐가 최대의 관심 POint입니다.
 
우리 서로 지혜를 모으고 분산된 힘을 합쳐 우리 7080시대만이 할수 있는 저력을 가지고 다시금 조국을 구하자고 호소를 하고싶으며, 이에 우리 글로벌 시티앤방송이 국민여러분의 든든한 기둥으로 바람으로 In Side와 Out Side로 버텨드리겠습니다.
 
이제 우리 7080시대 애국자들은 Nambinism(냄비니즘/냄비근성) 이 아닌, 조국대한민국, 자랑스러운 태극기가 우뚝 서는 나라를 만들고, 우리만이 가지고 있는 저력과 능력으로 세계인들과 당당히 겨루며 조용하고 깨끗한 아시아로 거듭나는 평화의 나라를 세워 우리 후손들에게 자랑스럽게 물려줍시다.  나가 저 중국 만해주에 빼앗긴 만주 까지 찾아 북한2500만 동포와 남한 5천만 동포와 3천만 Diaspora(해와동포) 1억명이 세계의 주역이 되는 그날까지 우리 글로벌 시티앤방송이 적극 Service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글로벌시티앤방송 앰블림 

 
글로벌시티앤방송 대표/박상종 올림(USA Name/ Abraham. B.Park)
http:www.ctntv.kr